교환 및 반품
-반품및교환은 롯데택배(1588-2121) 유선 또는 온라인접수로 반품예약 하시면 택배기사님이 수거하십니다.
-택배비는 착불(신용)로 보내주시고 6,000원 동봉 해주셔야 합니다.
(타택배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시고 3,000원 동봉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)
- 배송받으신지 7일이내로 저희반품주소지로 도착해야만 반품 및 교환가능합니다.
-상품 수령 후 3일이내로 사이트에 교환/반품 신청해주신 후, CS센터로(카카오톡 검색창에""검색 또는 게시판) 따로 연락을 주셔야 접수가 되십니다.
-접수 후 배송받으신지 7일 이내로 카디널레드반품수거지로 수거되어야 합니다.(전자상거래법에 의한 상품의 청약 철회(반품)가능일은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입니다.)
- 단순변심에 의한 교환 및 반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 6,000원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.
- 제품 하자로 인한 교환은 동일 상품, 동일 색상으로만 1회 교환 가능합니다.
- 카디널레드의 전 제품은 1:1 제작 상품이기 때문에 주문 후 취소/반품/옵션변경이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 타 택배사 이용으로 인해 분실,지연,추가 비용 발생 등 문제가 생길 시 저희 카디널레드 측에서 따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- 불량이 있는 제품만 한해서 무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시며, 다른 제품과 함께 반품 및 교환 진행시 배송비 청구 되시는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 불량 또는 하자가 있는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내로 이미지 첨부와 함께 내용 보내주셔야 교환 가능합니다 .
- 불량 또는 오배송일 경우 수령하신지 7일내로 요청주시면 카디널레드에서 택배비를 부담합니다.
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
- 배송받이신지 7일 이내로 반품 및 교환 제품이 카디널레드 반품 수거지로 도착하지 않은 경우
- 상품 수거 후 불량/오염/ 등 착용 흔적이 심한 상품의 경우
- 교환 및 반품 신청/접수 없이 반송처리 하실 경우
- 불량 및 교환 제품을 협의 없이 반송되었을 경우
- 포장 더스트백,동봉된 엽서 , 행택 제거시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.
- 이미 1회의 교환이 진행된 경우 , 1회 교환이후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.
품질보증 및 A/S
- 카디널레드의 품질보증기간은 6개월 입니다.
- 제품 하자로 인정될 경우에만 무상 A/S가 가능합니다.
- 무상 A/S의 경우에는 서비스는 무상이며 왕복택배비가 청구됩니다.(단,7일내에 발생하는 AS건의 경우는 택배비 카디널레드측에서 부담)
- 가죽과 락장식을 포함만 모든 장식의 미세 스크레치는 하자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
- 미세한 미싱오류는 하자로 인정되지 않습니다.
- 천연 가죽 고유의 특성상 약간의 구김 힘줄 주름 반점 모공상처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이는 소재의 특성으로 제품의 불량 사유에 해당하지 않습니다.
- 6개월이 경과된 제품은 제품 하자로 요청을 하셔도 인정되지 않습니다.
* 상담원에게 폭언 및 욕설 불편한 언행을 하시는 고객님의 경우 1회 경고 이후 주문취소 및 자동 환불처리 됨을 알립니다.
고객님들을 위해 항상 낮은자세로 임하는 상담원에게 함부로 하지말아주세요
* 최근 중고거래 플랫폼에서 카디널레드 제품을 리셀 가를 높게 책정하여 판매하는 분들이 많아짐에 따라 현금을 입금 받고 연락이 두절되는 등 사기 관련 문제들이 잇따르고 있습니다.
동일 제품, 동일 색상 중복 구매하신 후 지속적인 배송지 변경 요청하시는 분들은 리셀 목적 구매로 판단되어 무통보 취소 처리 될 수 있습니다. (중고거래 플랫폼에서 카디널레드 제품의 거래율이 높아 사기를 당하신 피해자가 많습니다. 피해자를 줄이기 위한 방안이니 만큼 쇼핑에 불편이 있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.)